메일 보내기 X
Location
본 컨텐츠를 이메일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수신자(받는분) 메일발송은 1회당 최대 3명까지 가능합니다. 추가 +
    성명
    이메일
    @
    발신자(보내는분) 수신자와 동일
    성명
    이메일
    @

    •  [보도자료]라움아트센터, 바로크 음악 연주단체 ‘이 무지치 베네치아니’ 국내 초연17-07-17 16:33

    본문

    18세기 바로크 시대의 의상과 장신구를 그 대로! 국내 첫 내한공연 진행!

    라움아트센터, 바로크 음악 연주단체이 무지치 베네치아니국내 초연

    84d67f0940272924457e46b4dd07ad16_1500276
    라움아트센터 이 무지치 베네치아니공식 포스터

    국내 최초 소셜 베뉴, 라움아트센터가 오는 6 20()에 바로크 시대를 대표하는 음악 연주단 이 무지치 베네치아니(I MUSICI VENEZIANI)’의 국내 첫 내한 공연을 진행한다. 화려한 바로크 시대를 완벽하게 재현한 오페라 콘서트의 주역으로, 이탈리아와 유럽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이 무지치 베네치아니를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것.

    18세기 베네치아의 전통 의상과 장신구를 착용하여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피가로의 결혼, 라보엠, 라 트라비아타 등 전 세계가 사랑하는 오페라 대표곡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제공된다. 그리고 본 공연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난 뒤에는 라움아트센터의 아름다운 가든에서 아티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콘서트 형식의 애프터 파티가 함께 진행되며, 보다 가까운 자리에서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의 여운을 즐길 수 있다.

     

    84d67f0940272924457e46b4dd07ad16_1500276

    라움아트센터 가든 애프터 파티 모습

     

    그동안 라움아트센터의 공연은 공연과 파티를 결합한 특별한 형식의 공연으로 웰컴 리셉션과 셰프 정찬 디너, 아티스트와 함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에프터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너콘서트로 진행해왔다. 이번 공연에서도 웰컴 리셉션과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를 함께 진행하되, 선택의 폭을 넓혀 실속 있는 가격의 고품격 공연을 제공한다. 여기에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된 이탈리아 컨셉의 셰프 특선 정찬 코스를 합리적인 패키지 가격으로 제공한다.

    1952년 창단 이래, 전 세계 클래식 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실내악단으로 평가 받고 있는 이 무지치 베네치아니는 이탈리아어로 음악가들(The Musicians)을 의미하며, 바로크 시대 특유의 아름답고 쾌활한 기질과 탁월한 연주력을 선보이는 완벽한 앙상블로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이 무지치 베네치아니의 품격 높은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단체 문의 및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움아트센터로 유선문의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연문의> 라움아트센터 02-538-3366 / www.theraum.co.kr

    • 인쇄하기
    • 메일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블로그로 보내기
    • search